모자 안어울려 인간이라 모자 써봐야 살 수 있는데 ㅜ ㅜ 보통 현장에서 시착 가능해? 사이즈는 원사이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자빵
- 10:55
- 조회 0
- 잡담
-
- 삼성) 지찬이 잘할때 써야지 ꒰( ◔ᴗ◔ )꒱
- 10:54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나 거포 교타자 이런거 잘 모르는데 동현이가 거포형 타자야?
- 10:54
- 조회 5
- 잡담
-
- 엔팍 단점 그 좌석가는 계단 잘못 밟으면 구를거같음
- 10:54
- 조회 17
- 잡담
-
- 엔팍 원정 추천하는게
- 10:54
- 조회 28
- 잡담
-
- 엔팤은 시야도 좋고 뭐도 좋고 다 좋은데 체감상 에스컬레이터 넘사임
- 10:54
- 조회 12
- 잡담
-
- 엔팍 별로던데...
- 10:54
- 조회 78
- 잡담
-
- 어쩔 수 없긴 한데 엔팍은 막차 시간이ㅠㅠ
- 10:54
- 조회 37
- 잡담
-
- 위팍 스카이는 다 올라갔나 싶으면 계단이 또 나와
- 10:53
- 조회 26
- 잡담
-
- 엔팍 다시 테마파크 같은 bgm 나오나?
- 10:53
- 조회 27
- 잡담
-
- 길치라 잠실 맨날 가는데도 어디에 무슨 좌석이 있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 10:53
- 조회 18
- 잡담
-
- 엔팍 에스컬레이터보고 깜짝놀랐어
- 10:53
- 조회 36
- 잡담
-
- 엔팍 체험공간 그거 티켓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어??
- 10:53
- 조회 37
- 잡담
-
- 올브끝나고 금호고속타고 엔팍가볼까ʕ ◔ᴗ◔ʔ
- 10:53
- 조회 13
- 잡담
-
- 하하 나는 엔팍 1년동안 8경기 직관했지 7월에 4연전도 갈거지
- 10:53
- 조회 9
- 잡담
-
- 내가 유일하게 느낀 엔팍 단점은
- 10:53
- 조회 74
- 잡담
-
- 단디 왕관 쓰고 다니는거 귀여워
- 10:5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KIA는 팀 홈런 84개로 리그 1위다. 장타율(0.424)도 1위다. 팀 타율(0.267)은 6위에 머물러 있지만 득점 생산력은 나쁘지 않다. 경기당 평균 5.11점을 올리고 있다.
- 10:52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전에 농구장갔을때 난방 너무 빵빵해서 어지러웠어
- 10:5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버터컵키링 산 먼중단 오열
- 10:52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