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일하게 느낀 엔팍 단점은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1020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209 홈쪽은 어떤지 모르겠는데원정 일반 좌석 1층 앞열이 너무... 지하다......!!!!!시야가 진짜 약간 바닥에 박혀서 보는 기분이였엌ㅋㅋㅋㅋㅋ응원단도 엄청 아래에 있구대신 뒤로가면 시야 개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