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쪽은 어떤지 모르겠는데원정 일반 좌석 1층 앞열이 너무... 지하다......!!!!!시야가 진짜 약간 바닥에 박혀서 보는 기분이였엌ㅋㅋㅋㅋㅋ응원단도 엄청 아래에 있구대신 뒤로가면 시야 개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