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 수 없긴 한데 엔팍은 막차 시간이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2552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173 버스가 있긴한데 일단 수도권에서 가려면 기차가 넘사벽 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