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4때 영표 등판날마다 너무 긴장하고 거의 맨날 무릎꿇고 보던게 지금까지 습관됨
무명의 더쿠
|
07:22 |
조회 수 99
작년에 정말 잘했고 올해도 초반엔 힘들었지만 여전히 잘하는데도 조마조마하고 손에 땀나고 ㅋㅋㅋㅋ 24때 정병은 비할 것도 못되지만 올해도 초반에 너무 힘들엇어요 흑흑..
작년에 정말 잘했고 올해도 초반엔 힘들었지만 여전히 잘하는데도 조마조마하고 손에 땀나고 ㅋㅋㅋㅋ 24때 정병은 비할 것도 못되지만 올해도 초반에 너무 힘들엇어요 흑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