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ᴥ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김3루수 플옵 성적봐
- 13:12
- 조회 2
- 잡담
-
- 한화) 퓨처스 중계
- 13:12
- 조회 5
- 잡담
-
- kt) 원육듀오 보고싶어 •° •° •°(°`▾´° )°• °•°•
- 13:12
- 조회 5
- 잡담
-
- 롯데) 악 키자마자 스킵하라고 왜 말 안해줬노
- 13:12
- 조회 6
- 잡담
-
- 삼성) 남은시즌동안 김영웅이 30홈런 까길
- 13:11
- 조회 6
- 잡담
-
- SSG) 근데 텀을 좀 두고 내지
- 13:11
- 조회 44
- 잡담
-
- 최대어 뽑게 꼴지해라 < 하위권인데 선수들 그만 갈고 차라리 최대어나 뽑아보자 / 와카딱 할 바엔 가을 가지마 < 겨우 와카딱 하려고 선수들 갈아쓰지마
- 13:11
- 조회 62
- 잡담
-
- 기아 2군이 구속은 귀신같이 올려주는데 제구는 상대적으로 그게 안되는 편
- 13:11
- 조회 56
- 잡담
-
- 롯데) 한태양 언제오노...보고싶다...턍아
- 13:10
- 조회 22
- 잡담
-
- SSG) 아 크롭 빨간줄무늬는 아닌건가?
- 13:10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진짜 6,7위 할바에는 꼬라박아서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하는게..
- 13:10
- 조회 39
- 잡담
-
- 랑이네 함평에 구속올리는 샘물있대 (아님 )
- 13:10
- 조회 62
- 잡담
-
- 삼성) 김3루수 올해 10경기(43타석) 출전 성적 41타수 7안타 2볼넷 3타점 2득점 14삼진
- 13:10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아이씨 누르자마자 끄고 싶은데 당황해서 손가락이 뒤로가기를 못 찾아서
- 13:10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오늘 챈성 올 가능성..? 0..?
- 13:10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밥은 후배 사줄수 있지 (끄덕) 인데 옷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0
- 조회 85
- 잡담
-
- 성영탁 부산고 대회우승하고 롯데 시구하러 가서 넘어진날
- 13:09
- 조회 101
- 잡담
-
- 삼성) 3루수는 남은 시즌동안 잘해야돼
- 13:09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추성훈님 시구 비하인드 큠튜브에 안 뜬 거 맞아?
- 13:09
- 조회 30
- 잡담
-
- 랑이네가 투수 구속을 잘 올려?
- 13:09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