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놈.. 와서 이만큼 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정우 캐치캐치는 의문의 힐링물임
- 14:30
- 조회 1
- 잡담
-
- kt) 끼발 고영표 차민이의 탈을 쓰고 민이한테 악플 다는 거 봄?
- 14:30
- 조회 3
- 잡담
-
- 최근에 감자군이랑 스기모토 큽스에 잡힌거 웃겼는데
- 14:30
- 조회 43
- 잡담
-
- SSG) 여성용 유니폼이라는 상품명부터 니네 뭐하냐 소리나옴 솔직히
- 14:30
- 조회 9
- 잡담
-
- SSG) 와... 나 저거 키즈 유니폼인줄? 키즈유니폼 치고도 너무 짧아서 완전 3-4세용인줄 알았음
- 14:30
- 조회 16
- 잡담
-
- 스틴쌤이 끼끼 기운을 가져가심ㅠㅠ
- 14:30
- 조회 48
- 잡담
-
- SSG) 콜라보는 죄없다 파였는데
- 14:30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준용이 체력봐서 4자리 남는다
- 14:30
- 조회 34
- 잡담
-
- 나 진짜 많은거 안바라고 우리팀에서 진짜 한명만이라도 올스타 베스트 12로 갔으면 좋겠어
- 14:29
- 조회 30
- 잡담
-
- kt) 나키티 선수들이 입는 후드 사고싶어..그거 회색
- 14:29
- 조회 10
- 잡담
-
- 나는 네일 미국 가도 돼 ^ᶘ =o̴̶̷ ⌓ o̴̶̷= ᶅ^ 근데 맥도날드 발음도 못하는 사람을 미국에 어케 보냄 ㅠㅠ
- 14:29
- 조회 50
- 잡담
-
- 총기장 43이면 허리 긴 닥스훈트 입혀도 되겠다
- 14:28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올스타 뽑는거 보니까 착한선수 뽑던데ㅋㅋㅋ
- 14:28
- 조회 166
- 잡담
-
- 스틴쌤 친화력 쩐다 느낀건
- 14:27
- 조회 135
- 잡담
-
- SSG) 진짜 콜라보도 오직 돈 벌려고 다 하는거 같아서 짜침
- 14:27
- 조회 44
- 잡담
-
- 오 올러 씨는 광주오씨고, 영어못해서 미국못감
- 14:27
- 조회 85
- 잡담
-
- 기아) 지난주 금요일 경기 지금 보고 있는데
- 14:27
- 조회 70
- 잡담
-
- 자기한테 삼진 먹은 타자 뽑는 경우도 있슨 (♧ 𓏗ᴥ𓏗)(☆ 𓏗ᴥ𓏗)
- 14:26
- 조회 154
- 잡담
-
- 롯데) 상무 체력 검사 오늘이야..? 준용, 민석 한 거 같다는데
- 14:26
- 조회 185
- 잡담
-
- 엘지) 응원가 한 5번 들으니까 중독됨
- 14:26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