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와... 나 저거 키즈 유니폼인줄? 키즈유니폼 치고도 너무 짧아서 완전 3-4세용인줄 알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219186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59 저걸 성인여자 입으라고 낸거라고? 키즈유니폼처럼 가격 낮춰 파는것도 아니고? 지랄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