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친구들 데려갈때마다 투수전해서.... 애들이 재미없어함 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325422 무명의 더쿠 | 16:01 | 조회 수 63 거의 혼자다녀서 친구들 데려가고 싶은데 애들은 빵빵치는거 원해서.. 점수 안나면 재미없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