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는 해야지 (و ♧˃̵ᗝ˂̵)☆˃̵ᗝ˂̵)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성체형에 맞는 패턴으로 맞춰서 디자인한거면 따로 비용 더 들어가는거라 이해는 하지
- 14:54
- 조회 0
- 잡담
-
- 나 가슴 없고(거짓말이 아니라 엄마도 작다고 함) 상체 진짜 작아서 44 입는데도 저거 사이즈표 봤는데 저건 못 입어...
- 14:54
- 조회 0
- 잡담
-
- 응원단도 치어리더만 맨날 벗겨놓더니 유니폼도 크롭하고 여성용 운운하네
- 14:54
- 조회 0
- 잡담
-
- 엘지) 보넥도 콜라보 노래뜬거거 야구장에서 다같이 들으면 좋은 것같다
- 14:54
- 조회 10
- 잡담
-
- 패턴 따로 만들어서 크롭이라 내놔도 원가절감이냐 했을것같은데 진짜 걍 일반 유니폼을 댕거덩 잘라둠
- 14:54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요즘 네일이님이 너무 좋아
- 14:53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대놓고 핑텍 노리는 상품은 처음 봄
- 14:53
- 조회 28
- 잡담
-
- 크롭인건 별 생각 없는데 원래 크롭이 저렇게 나오나?
- 14:53
- 조회 83
- 잡담
-
- 지금 쓱 유니폼으로 플타는거야?
- 14:53
- 조회 136
- 잡담
-
- 그냥 전형적인 핑텍임
- 14:53
- 조회 109
- 잡담
-
- 유니폼 수선해서 입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냥 크롭형 유니폼이라고 했으면 반응 나쁘지않았을텐데
- 14:5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챔필예매 타이거즈앱이 조아 티링이 조아??
- 14:52
- 조회 40
- 잡담
-
- ㅇㅋㅂ 메쟈 올시즌 외야 어시스트 후보
- 14:52
- 조회 37
- 잡담
-
- 난 요즘 유니클로랑 무탠다드만 사
- 14:52
- 조회 28
- 잡담
-
- 걍 가격만 쌌어도 어느정도 흐린눈 했을거같은데
- 14:52
- 조회 15
- 잡담
-
- 손성빈 이주헌 조형우 김형준 윤준호 허인서 한준수 줄수있을까?
- 14:52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올스타 감추는 후보에 없어도 가능이던데
- 14:52
- 조회 51
- 잡담
-
- 우리도 작년에 크롭형 따로 나왔는데 가격 2만원 더쌌음
- 14:52
- 조회 38
- 잡담
-
- 우리 크롭니폼 나왔던거 총장 47이었네
- 14:52
- 조회 107
- 잡담
-
- 갑자기 궁금한데 너네는 유니폼 작게입어맞게입어크게입어
- 14:51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