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ᐕ)꒱ ⁾⁾ 아하.. 곰들 없구나..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237

 

 

୧꒰ʕ⑉•̅_•̅⑉ʔ꒱ว택연이୧꒰ʕ⑉•̅_•̅⑉ʔ꒱ว택연이୧꒰ʕ⑉•̅_•̅⑉ʔ꒱ว택연이} o 。꒰(  • ᴥ)ʕ •̅ ᴥ •̅ ʔ(ᴥ • ⠀ )꒱ 。o {택연이୧꒰ʕ⑉•̅_•̅⑉ʔ꒱ว택연이୧꒰ʕ⑉•̅_•̅⑉ʔ꒱ว택연이୧꒰ʕ⑉•̅_•̅⑉ʔ꒱ว

 

 

୧꒰ʕ  ‵ ل͜ ′  ʔ꒱ว삼빈୧꒰ʕʘ̅-ʘ̑ʔ꒱ว병헌이୧꒰ʕ⑉•̅_•̅⑉ʔ꒱ว택연이୧꒰ʕ ˶•̀ᴗ•́˶ʔ꒱ว명진이୧꒰ʕಠಿ .̯ ಠಿʔ꒱ว삼순이୧꒰ʕ˶Θ֊Θ˶ʔ꒱ว삼꼬꼬୧꒰ʕ⑉•́◡•̀⑉ʔ꒱ว삼로그୧꒰ʕ๐•̅ ̯•̅๐ʔ꒱ว삼맨듀୧꒰ʕ•̀ ⊖ •́ʔ꒱ว삼타조୧꒰ʕ – ᴥ – ʔ꒱ว삼재석୧꒰ʕ ᯟ ᴥ ᯏ ʔ꒱ว건야행야 삼의지୧꒰ʕ▰'o'▰ʔ꒱ว삼쉥 ୧꒰ʕ˶ 'ᴥ' ˶ʔ꒱ว삼신지୧꒰ʕ˵ – ᴥ – ˵ʔ꒱ว삼기연୧꒰ʕ˶ ❛֊❛˶ʔ꒱ว삼정수୧꒰ʕ˶´⩊ˋ˶ʔ꒱ว삼명신୧꒰ʕ ¯⌓¯ ʔ꒱ว딱복 삼원준୧꒰ʕ⋆◔ᴗ◔ʔ꒱ว삼수빈୧꒰ʕ˶·̀ө·́˶ʔ꒱ว대기만성 삼성호는 터진다୧꒰ʕ ๑• . •๑ ʔ꒱ว삼대한은 기억된다୧꒰ʕ˵•̀🐽•́˵ʔ꒱ว삼쾅୧꒰ʕ⑉•̅ ⍸ •̅⑉ʔ꒱ว본리초대구중경북고출신생일도3월3일에3루외길걸은국대삼종성 ୧꒰ʕ∩ᵒ̴̶̷⌔ᵒ̴̶̷∩ʔ꒱ว 폼이예쁜삼주형

(혹시라도 부상이 있으신 슨슈분들은 제가 꼭 건강하게 돌아오시길 빌겠읍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정대 사투리 하는 거 같았는데 스울사람이었어요?
    • 12:00
    • 조회 1
    • 잡담
    • 찐야알못이면 류현진이 야구선수야?? 라고 함
    • 11:59
    • 조회 13
    • 잡담
    • 기아)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인터뷰]
    • 11:59
    • 조회 25
    • 잡담
    • 감자상이라는게 뭐야?
    • 11:58
    • 조회 36
    • 잡담
    1
    • 롯데) 어 잠만...원중이 그럼 저 짧머하고 해군 밀리터리 입는건가?
    • 11:57
    • 조회 43
    • 잡담
    2
    • 엘지) 재미로 보는 염감 부임 후 상대전적
    • 11:57
    • 조회 64
    • 잡담
    2
    • ㅇㅇㄱ 스트레칭했더니 온몸의 관절에서 소리가나
    • 11:56
    • 조회 14
    • 잡담
    • 나 매기네 손성빈선수 융며들었어 ㅋㅋㅋㅋ
    • 11:55
    • 조회 73
    • 잡담
    5
    • 엘지) 창기 크보앱 또역전
    • 11:55
    • 조회 147
    • 잡담
    1
    • 드랲에서 고만고만하면 로컬보이한테 가산점 줄까?
    • 11:55
    • 조회 130
    • 잡담
    8
    • 한화) kbo 인별 라자 호수비 (੭ • ө • )੭⁾⁾🧡
    • 11:54
    • 조회 67
    • 잡담
    2
    • 롯데) ㅇㄹㄷ (오또상 눈감아) 새들아 신세계 센틈 무인양품에서 신세계 상품권 쓸 수 있나?
    • 11:54
    • 조회 39
    • 잡담
    • 드랩날 연차쓸거야
    • 11:54
    • 조회 54
    • 잡담
    • 고척 제시간에 처음 예매 해보는데 자리 추천좀...!
    • 11:53
    • 조회 50
    • 잡담
    2
    • 기아) 돔과 지리 >>> 해물탕 생각나지 않아?
    • 11:53
    • 조회 134
    • 잡담
    3
    • 엘지) 찬의도 88kg이구나
    • 11:52
    • 조회 97
    • 잡담
    1
    • 롯데) 훈조씨 은퇴니폼 원래 이런걸까?
    • 11:52
    • 조회 135
    • 잡담
    • 수빈선수 마주칠때마다 짱구생각나서 미치겠음
    • 11:51
    • 조회 136
    • 잡담
    1
    • 삼성) 애아빠의 맞춤설명 ദ്ദി꒰( •̅𐃬•̅ )꒱
    • 11:51
    • 조회 180
    • 잡담
    2
    • 롯데) 끼니도 거르면서 부진을 자책하는 전준우와 김원중 …롯데의 반전은 그다음부터 시작되었다
    • 11:50
    • 조회 204
    • 잡담
    1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