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은 뭐 그렇게 우리만 불리하고 우리만 억까고ㅠㅠ 이런 인터뷰를 많이했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7902 무명의 더쿠 | 20:16 | 조회 수 112 다른 감독들은 그런 질문 받아도 아쉽긴하지만 그게 야구다 이겨내야하는게 우리팀의 몫이다 이런 워딩만 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