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개멀구나 진짜
맨날 인천경기도 묶이는데 이동은 존나 빡세 진짜....
차라리 완전 지방이 기차든 고속버스든 타고 가는데
그거랑 대중교통으로 수원까지 이동이랑 시간은 삐까뜨네ㅠㅠㅠ
샤갈 가긴 어케 가도 우리집에선 거의 2시간 거리라
집에 못 오거나 택시타야되네 쉬밤ㅠㅠㅠ
수원 개멀구나 진짜
맨날 인천경기도 묶이는데 이동은 존나 빡세 진짜....
차라리 완전 지방이 기차든 고속버스든 타고 가는데
그거랑 대중교통으로 수원까지 이동이랑 시간은 삐까뜨네ㅠㅠㅠ
샤갈 가긴 어케 가도 우리집에선 거의 2시간 거리라
집에 못 오거나 택시타야되네 쉬밤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