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찬호 하루라도 먼저 올라왔음 나올텐데
- 00:28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올스타 오이뎅~ 여기 미치겠다
- 00:28
- 조회 4
- 잡담
-
- 같은날 공개하니까 박찬호거 되게 밋밋해보임ㅋㅋㅋㅋㅋㅋ
- 00:2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저 맥아리없는 춤동작이랑 목소리가 너무 ㅋㅋㅋㅋㅋ
- 00:28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오늘이 투표 마지막날이구나
- 00:28
- 조회 7
- 잡담
-
- 곽성곤 분장하고 마운드 올라올거 생각하니까 너무 절겁다
- 00:28
- 조회 3
- 잡담
-
-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2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이 중에 한 명과 반드시 저녁 식사해야 하면 누구랑 할래
- 00:27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정수빈 춤추고 노래하는 멋진 갸루 얼굴....
- 00:27
- 조회 7
- 잡담
-
- 양의지가 누워서 오프닝 정수빈이 갸루로 엔딩ㅋㅋㅋㅋㅋㅋㅋ두산답다
- 00:27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수빈이는 그냥 했을것같음 그냥 그런 수빈이를 보는 우리가 무리한거임
- 00:27
- 조회 8
- 잡담
-
- 저거 본 이후로 정수빈 진짜 목소리 생각이 안나
- 00:27
- 조회 9
- 잡담
-
- 뭔지 모르겠지만 내가 두산 선수들한테 사과 해야할것같아
- 00:2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이거 근데 엥씨 썸네일 오타난 거 아냐?
- 00:27
- 조회 71
- 잡담
-
- 박곰네 그 새해 복 영상찍은 피디님들 지금 피디님들이야?
- 00:27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정수빈 첫트에 녹음성공했을거같아서 킹받아.....
- 00:2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정수빈 목소리어떡함 정신나갈거같아 아ㅠ
- 00:27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이거 최근 영상이야? 은원이 나온느거
- 00:27
- 조회 26
- 잡담
-
-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잘 못보는데 갸루톤 너무 잘살려서 오? 어? 하면서 봄ㅋㅋㅋㅋ
- 00:2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크흠... 재촬영... 이영하 재... 촬영...
- 00:2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