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주니광공인데 빙니 전에 주황색 스페셜 유니폼 자주 나왔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59186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3 근본 주니만 입어서 유니폼 하나도 안사다가 빙니 보고 감동이었어다른 마킹으로도 갖고 싶은데 또 같은 유니폼 사긴 아쉬운데 자주 나오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