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 입킅하고 첫마킹 두번째 마킹 다 쌍촐이었는데..( ߹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3295570 무명의 더쿠 | 17:25 | 조회 수 69 쌍촐 홈런 직관하고 입덕해서.. 수원에 오래오래있어줘요 신나게외쳐보고 싶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