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혹시 이거랑 완전 똑같은 모자는 어디서 사??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1302

내 돌 오늘 또 썼길래..

https://x.com/i/status/20689612648319632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난 표적등판이 뭔 문제인지 모르겠음...
    • 19:47
    • 조회 649
    • 잡담
    25
    • 두산 소형준이 그냥 우연이 아님?
    • 19:46
    • 조회 792
    • 잡담
    36
    • 이강철 표적등판 시키는거 유명함?
    • 19:45
    • 조회 668
    • 잡담
    22
    • 근데 감독들 먼가 인터뷰에 별생각이 없어보임
    • 19:29
    • 조회 1277
    • 잡담
    34
    • 외국인선수 보유 개선안 논의중
    • 19:06
    • 조회 1338
    • onair
    23
    • SSG) 이강철 kt 감독은 “이번에도 또 선발 로테이션이 그렇게 돌아갈 것 같다”며 “이런 경우는 세계 최초 아닌가?”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 감독은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고 답답한 속내를 드러냈다. 
    • 19:06
    • 조회 2334
    • 잡담
    48
    • KBO 내년부터 견제 제한도 시범운영할 예정
    • 18:59
    • 조회 1334
    • onair
    38
    • 야슈다에서 KBO측에서 승부치기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래
    • 18:52
    • 조회 1378
    • onair
    55
    • 기아) 나 동걸코치땜에 눈물남
    • 18:45
    • 조회 1236
    • 잡담
    34
    • 기아) 오늘 엘튜브에서 식식이가 언급한거 가져왔어 |ૂ•ᴗ•⸝⸝♧)•ᴗ•⸝⸝☆)
    • 18:23
    • 조회 1941
    • 잡담
    38
    • 기아) “외인 투수는 3년이 한계? 내가 깨줄게”…불운 딛은 ‘강철 멘털’, 2026 네일은 더 강해지는 중[인터뷰]
    • 17:49
    • 조회 1589
    • 스퀘어
    89
    • 롯데) 창섭매기 지난주 도로 끼어드는 차들 다 끼워줬대 마음에 평화가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1751
    • 잡담
    37
    • 한화) 우영캐: 순철감자
    • 16:42
    • 조회 2530
    • 잡담
    32
    • kt) 혹시 이거랑 완전 똑같은 모자는 어디서 사??
    • 16:39
    • 조회 1302
    • 잡담
    25
    • 두산) 양석환 말소
    • 16:32
    • 조회 1970
    • 잡담
    25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2698
    • 잡담
    32
    • 삼성) 오승환이 든 가방 이뻐서 검색 해봤는데
    • 15:55
    • 조회 2984
    • 잡담
    28
    •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 15:30
    • 조회 2239
    • 잡담
    23
    • 두산) 얘들아 지우 미국 안간데!!!!!!!!!!!!!!!
    • 15:21
    • 조회 2271
    • 잡담
    47
    • 김지우 미국 안간대
    • 15:20
    • 조회 3546
    • 잡담
    4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