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imenent/status/2068992312051667073?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으쓱이네 긴지로 왜 아겜 나오라고 우리도 니 공쳐보겠다해?
- 20:31
- 조회 526
- 잡담
-
- 근데 짹에서 ㄹㅇ kt팬들한테 지랄 심하던데
- 20:31
- 조회 624
- 잡담
-
- 만날때 가장 무서운 타자있어?? 한명만
- 20:22
- 조회 347
- 잡담
-
- 오스틴은 표적등판 맞는듯
- 20:19
- 조회 1289
- 잡담
-
- 엔씨 상대로 한 말이 진짜 최악이었음 이건 ㄹㅇ 사람 다시 보게(n) 되는 수준이라
- 20:15
- 조회 1338
- 잡담
-
- 이강철이 유영찬이랑 류현진한테 한말이 개에바임
- 20:09
- 조회 1436
- 잡담
-
- 이강철이 이상한 말을 함 -> 당한 팀 팬들 유난예민 만듦 -> 덥비씨 정병 이야기하기
- 20:05
- 조회 994
- 잡담
-
- 난 표적등판이 뭔 문제인지 모르겠음...
- 19:47
- 조회 1522
- 잡담
-
- 두산 소형준이 그냥 우연이 아님?
- 19:46
- 조회 1841
- 잡담
-
- 이강철 표적등판 시키는거 유명함?
- 19:45
- 조회 1764
- 잡담
-
- 외국인선수 보유 개선안 논의중
- 19:06
- 조회 2051
- onair
-
- SSG) 이강철 kt 감독은 “이번에도 또 선발 로테이션이 그렇게 돌아갈 것 같다”며 “이런 경우는 세계 최초 아닌가?”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 감독은 “그 친구들은 다른 팀한테 가서 깨지고는 우리만 만나면 그렇게 잘 던질 수가 없다”고 답답한 속내를 드러냈다.
- 19:06
- 조회 3234
- 잡담
-
- KBO 내년부터 견제 제한(2~3회정도)도 시범운영할 예정
- 18:59
- 조회 1800
- onair
-
- 야슈다에서 KBO측에서 승부치기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래
- 18:52
- 조회 1799
- onair
-
- 기아) 나 동걸코치땜에 눈물남
- 18:45
- 조회 1597
- 잡담
-
- 기아) 오늘 엘튜브에서 식식이가 언급한거 가져왔어 |ૂ•ᴗ•⸝⸝♧)•ᴗ•⸝⸝☆)
- 18:23
- 조회 2304
- 잡담
-
- 기아) “외인 투수는 3년이 한계? 내가 깨줄게”…불운 딛은 ‘강철 멘털’, 2026 네일은 더 강해지는 중[인터뷰]
- 17:49
- 조회 1714
- 스퀘어
-
- 롯데) 창섭매기 지난주 도로 끼어드는 차들 다 끼워줬대 마음에 평화가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1928
- 잡담
-
- 한화) 우영캐: 순철감자
- 16:42
- 조회 2715
- 잡담
-
- kt) 혹시 이거랑 완전 똑같은 모자는 어디서 사??
- 16:39
- 조회 14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