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의 팀인데 진짜 왜저래 소리 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정변화가 있는 유일한 마스코트
- 22:15
- 조회 946
- 잡담
-
- 소형준도 표적등판이 아니라 그냥 특정팀에 극강이라 오해산거네
- 21:36
- 조회 2060
- 잡담
-
- 저번에 야구방 핫게에서 그라운드에서 바지 내린 야선 봤어
- 21:14
- 조회 2318
- 잡담
-
- 긴지로 ㅈㄲㅈ 피어싱
- 20:55
- 조회 2804
- 잡담
-
- ㅇㅇㄱ 갤25플러스/울트라 충전시 폭발할수있나봐
- 20:50
- 조회 1326
- 잡담
-
- 니네많을때 문보경 질문
- 20:38
- 조회 1291
- 잡담
-
- 오스틴 좀 애껴줘라
- 20:36
- 조회 2408
- 잡담
-
- 한화) 조동욱의 진심 #Shorts
- 20:33
- 조회 1015
- 스퀘어
-
- 으쓱이네 긴지로 왜 아겜 나오라고 우리도 니 공쳐보겠다해?
- 20:31
- 조회 2614
- 잡담
-
- 근데 짹에서 ㄹㅇ kt팬들한테 지랄 심하던데
- 20:31
- 조회 3163
- 잡담
-
- 기아) 너네 직관한 경기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뭐야
- 20:26
- 조회 482
- 잡담
-
- 만날때 가장 무서운 타자있어?? 한명만
- 20:22
- 조회 1611
- 잡담
-
- 오스틴은 표적등판 맞는듯
- 20:19
- 조회 3225
- 잡담
-
- 엔씨 상대로 한 말이 진짜 최악이었음 이건 ㄹㅇ 사람 다시 보게(n) 되는 수준이라
- 20:15
- 조회 2958
- 잡담
-
- 이강철이 유영찬이랑 류현진한테 한말이 개에바임
- 20:09
- 조회 3222
- 잡담
-
- 이강철이 이상한 말을 함 -> 당한 팀 팬들 유난예민 만듦 -> 덥비씨 정병 이야기하기
- 20:05
- 조회 2030
- 잡담
-
- 한화) 백호는 거르라고 이거 혹시 무슨 경기보면될까
- 20:02
- 조회 570
- 잡담
-
- 난 표적등판이 뭔 문제인지 모르겠음...
- 19:47
- 조회 2597
- 잡담
-
- 두산 소형준이 그냥 우연이 아님?
- 19:46
- 조회 2997
- 잡담
-
- 이강철 표적등판 시키는거 유명함?
- 19:45
- 조회 29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