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너네 직관한 경기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904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40 난 맨날 노잼경기만봐서 ^ᶘ=•̅ ᴥ •̅=ᶅ^ 어제같은경기를 봤어야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