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얘들아 지우 미국 안간데!!!!!!!!!!!!!!!

무명의 더쿠 | 15:21 | 조회 수 1846

두지우!!!!!!!!!!!!!!!!!!!!!!!!!!!!!!!!!!!!!!!!!!!!!!!!!!!

 

지금 너무 기뻐서 심장 130 찍음

나 저혈압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창섭매기 지난주 도로 끼어드는 차들 다 끼워줬대 마음에 평화가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378
    • 잡담
    24
    • 한화) 우영캐: 순철감자
    • 16:42
    • 조회 692
    • 잡담
    25
    • 두산) 양석환 말소
    • 16:32
    • 조회 1196
    • 잡담
    23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1656
    • 잡담
    31
    • 삼성) 오승환이 든 가방 이뻐서 검색 해봤는데
    • 15:55
    • 조회 1781
    • 잡담
    27
    •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 15:30
    • 조회 1499
    • 잡담
    22
    • 두산) 얘들아 지우 미국 안간데!!!!!!!!!!!!!!!
    • 15:21
    • 조회 1846
    • 잡담
    43
    • 김지우 미국 안간대
    • 15:20
    • 조회 2773
    • 잡담
    40
    •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 14:57
    • 조회 1230
    • 잡담
    26
    • 두산) 난 그래서
    • 14:18
    • 조회 1354
    • 잡담
    30
    • 기아) 잠만얘들아 지민이 이거 뭐야...?
    • 13:58
    • 조회 2143
    • 잡담
    26
    •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
    • 13:35
    • 조회 1703
    • 잡담
    64
    •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 13:24
    • 조회 2399
    • 잡담
    32
    • 한화) 아바디 세번째타석에서 2타점 2루타쳤대
    • 12:06
    • 조회 1173
    • 잡담
    26
    • SSG) 핑구 유니폼 모델 준재랑 건우인가 보다
    • 11:46
    • 조회 1810
    • 잡담
    23
    • 기아) 절대뒤를돌아봐선안돼
    • 11:39
    • 조회 2109
    • 잡담
    22
    • 기아)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독기 있게 야구하자”고 역설했다.
    • 11:19
    • 조회 2676
    • 잡담
    35
    • 엘지) ㅇㅇㄱ 덬들아....ㅜㅜㅜㅜㅜㅜ
    • 10:36
    • 조회 2441
    • 잡담
    46
    • 기아) 아니 도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3760
    • 잡담
    31
    • 기아) 갸덬들 솔직히 말해봐
    • 06-21
    • 조회 3753
    • 잡담
    5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