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독기 있게 야구하자”고 역설했다.
2,668 35
2026.06.22 11:19
2,668 35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독기 있게 야구하자”고 역설했다.


선수들은 “선배님께서 ‘어제 같은 경기는 1년에 한 두 번은 나온다. 거기 빠져서 의기소침해 있지 말고 독하게 마음먹고 하자’고 하셨다”, “‘우리 팀은 선수들이 전부 너무 착하다. 좀 더 악착같은 마음가짐으로 하자’고 하셨다”, “우리가 주눅들까봐 자신감을 주려고 부르신 것 같았다”고 미팅 내용을 전했다.




우양있 ദ്ദി^ᶘ=⸝⸝ʚ̴̶̷ Ⱉ ʚ̴̶̷⸝⸝=ᶅ^

댓글 3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935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235 잡담 두산) 양석환 말소 23 16:32 1,001
39234 잡담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31 16:03 1,445
39233 잡담 삼성) 오승환이 든 가방 이뻐서 검색 해봤는데 27 15:55 1,560
39232 잡담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22 15:30 1,327
39231 잡담 두산) 얘들아 지우 미국 안간데!!!!!!!!!!!!!!! 43 15:21 1,722
39230 잡담 김지우 미국 안간대 40 15:20 2,524
39229 잡담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25 14:57 1,170
39228 잡담 두산) 난 그래서 30 14:18 1,325
39227 잡담 기아) 잠만얘들아 지민이 이거 뭐야...? 26 13:58 2,090
39226 잡담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 63 13:35 1,623
39225 잡담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31 13:24 2,362
39224 잡담 한화) 아바디 세번째타석에서 2타점 2루타쳤대 26 12:06 1,165
39223 잡담 SSG) 핑구 유니폼 모델 준재랑 건우인가 보다 23 11:46 1,792
39222 잡담 기아) 절대뒤를돌아봐선안돼 22 11:39 2,084
» 잡담 기아)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독기 있게 야구하자”고 역설했다. 35 11:19 2,668
39220 잡담 엘지) ㅇㅇㄱ 덬들아....ㅜㅜㅜㅜㅜㅜ 46 10:36 2,380
39219 잡담 기아) 아니 도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 31 06.21 3,760
39218 잡담 기아) 갸덬들 솔직히 말해봐 52 06.21 3,733
39217 잡담 삼성) 어...? 42 06.21 3,951
39216 잡담 기아) 김규성은 "7회 들어갈 때부터 대타 준비를 했다. 희생플라이든 어떻게든 1점만 내면 분위기가 우리 쪽에 넘어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또 3루 주자가 (한)준수여서 무조건 멀리 쳐야겠다는 생각으로 타석에 들어갔다"고 7회초를 돌아봤다. 31 06.21 2,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