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오늘 엘튜브에서 식식이가 언급한거 가져왔어 |ૂ•ᴗ•⸝⸝♧)•ᴗ•⸝⸝☆)
- 18:23
- 조회 923
- 잡담
-
- 기아) “외인 투수는 3년이 한계? 내가 깨줄게”…불운 딛은 ‘강철 멘털’, 2026 네일은 더 강해지는 중[인터뷰]
- 17:49
- 조회 1163
- 스퀘어
-
- 롯데) 창섭매기 지난주 도로 끼어드는 차들 다 끼워줬대 마음에 평화가 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1472
- 잡담
-
- 한화) 우영캐: 순철감자
- 16:42
- 조회 2093
- 잡담
-
- kt) 혹시 이거랑 완전 똑같은 모자는 어디서 사??
- 16:39
- 조회 960
- 잡담
-
- 두산) 양석환 말소
- 16:32
- 조회 1724
- 잡담
-
- 한화) 물론 반기지 않은 선수들도 더러 있었다. 한 선수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연한 핑크라 그것을 입고 그라운드에서 뛴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창피한 느낌이 있던게 사실이다"라며 "그런데 입으니 다들 괜찮다고, 어울린다고 해서 그나마 신경이 덜 써지더라. 그리고 팀도 이 옷을 입고 성적이 좋고, 팬분들도 많이 입고 오셔서 나중에는 편하게 입게 됐다"라며 웃었다.
- 16:03
- 조회 2318
- 잡담
-
- 삼성) 오승환이 든 가방 이뻐서 검색 해봤는데
- 15:55
- 조회 2651
- 잡담
-
-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 15:30
- 조회 2052
- 잡담
-
- 두산) 얘들아 지우 미국 안간데!!!!!!!!!!!!!!!
- 15:21
- 조회 2156
- 잡담
-
- 김지우 미국 안간대
- 15:20
- 조회 3335
- 잡담
-
-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 14:57
- 조회 1509
- 잡담
-
- 두산) 난 그래서
- 14:18
- 조회 1504
- 잡담
-
- 기아) 잠만얘들아 지민이 이거 뭐야...?
- 13:58
- 조회 2386
- 잡담
-
-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
- 13:35
- 조회 1881
- 잡담
-
- 기아) 도영이 글러브에 노란리본 새긴거 봤어?
- 13:24
- 조회 2688
- 잡담
-
- 한화) 아바디 세번째타석에서 2타점 2루타쳤대
- 12:06
- 조회 1266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모델 준재랑 건우인가 보다
- 11:46
- 조회 1880
- 잡담
-
- 기아) 절대뒤를돌아봐선안돼
- 11:39
- 조회 2278
- 잡담
-
- 기아)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독기 있게 야구하자”고 역설했다.
- 11:19
- 조회 27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