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곰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현수한테 혼날거같아서 투표하는 스티니
- 18:3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이팀포수걱정안하고사는거만큼
- 18:36
- 조회 1
- 잡담
-
- 그 반짝이는 엄지척하는 이모티콘 구단별로 보고싶어
- 18:36
- 조회 1
- 잡담
-
- 엔씨) ㅇㄴㅈㄹ
- 18:36
- 조회 2
- onair
-
- 롯데) 손융 작년 비시즌부터 시경까지 자기 무게 키웠다고 온동네방네 자랑했는데
- 18:36
- 조회 15
- 잡담
-
- kt) 우리팀 주니어들중에서 구마주니어들이 제일 낯가림 없는거같애
- 18:36
- 조회 5
- 잡담
-
- 두산) 병헌이 좌좌좌 드랩 쫌 기대했는데 결국 좌완은 병헌이만 남게된
- 18:3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길게 던질 줄 몰랐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6이닝 7이닝ㅋㅋㅋㅋㅋ
- 18:36
- 조회 11
- onair
-
- 올스타 솔직히 응원가 전형 있으면 좋겟음
- 18:35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나 궁금한 거 택연이는 고3 때 평가가 확치고 올라왓다 하던데 이맘때쯤 전체 3번 얘기 듣던 중이엇던 거야?
- 18:35
- 조회 9
- 잡담
-
- 두산) 베어스 주간 예상 달성 기록 (6.23~6.28) ✨
- 18:35
- 조회 18
- 스퀘어
-
- ㅇㅇㄱ 자 나를믿고 리센느 데자부 들어줭
- 18:35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너네 씨팀 경기 안보냠....
- 18:35
- 조회 39
- onair
-
- 두산) 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8:35
- 조회 16
- 잡담
-
- kt) 오시후 볼살 봐봐 미친 제발저요 한번만 만지게 해 주세요
- 18:35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오 민석이 필라테스 프로지명 받고 나서부터 계속하고있다네
- 18:34
- 조회 76
- onair
-
- SSG) 나는 성한이 골글 보단 타이틀이라도 하나먹었음좋겠다
- 18:34
- 조회 60
- 잡담
-
- 어린포수 다 도미줘 (っꈍᗜꈍς)✧
- 18:34
- 조회 72
- 잡담
-
- 두산) 근데 대한이는 2군에서 잘하다가도 1군와서 못하고 그랬던거임??
- 18:33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누구시지 영찬이 다쳤을때 연락온 타팀선수 (♧⸝⸝ʚ̴̶̷ ̯ʚ̴̶̷⸝⸝) (☆⸝⸝ʚ̴̶̷ ̯ʚ̴̶̷⸝⸝)
- 18:33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