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대한이는 2군에서 잘하다가도 1군와서 못하고 그랬던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3371108 무명의 더쿠 | 18:33 | 조회 수 228 뉴비라 잘몰라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