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좋아도 저렇게 인터뷰하면 안된단걸 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밖에서 올해 23 코시 리메치 될 것 같다는 말 많이 나오긴 하든데
- 21:18
- 조회 0
- 잡담
-
- 내가 태어난 그 곳 마산 스트리트
- 21:18
- 조회 0
- 잡담
-
- 너네 근데 빤스 발견하면 그건 조심해라
- 21:18
- 조회 1
- 잡담
-
- SSG) 특정 성별을 더 좋아하는 강아지들도 있어?
- 21:18
- 조회 1
- 잡담
-
- 팩트) 그라운드에서 바지 내린 건 맞는데 안에 이너 입었고 내부에 모래?들어갔댔나 하여튼 옷정리해야해서 부득이하게 그런 거임
- 21:18
- 조회 9
- 잡담
-
- 난 사실 유영찬때도 굳이 부상시즌아웃선수를 왜 언급할까 싶긴했는데
- 21:18
- 조회 15
- 잡담
-
- SSG) 형우 뇌주루 하고 성한이한테 한소리 들엇나보구나 ㅋㅋㅋㅋ
- 21:17
- 조회 24
- 잡담
-
- 방금 알았는데 긴지로 가지가지(n) 했네
- 21:17
- 조회 24
- 잡담
-
- SSG) 성한이 자기관리는 철저한데 장비 챙기는건 허술하네
- 21:17
- 조회 19
- 잡담
-
- 최근 코시중에서 무난승은 24였던듯
- 21:17
- 조회 54
- 잡담
-
- ㅋㄸㅈ는 또 뭐여
- 21:17
- 조회 57
- 잡담
-
- 엘지) 보보보 문보경~ 🎤( ´△`♧)🎤( ´△`☆)
- 21:17
- 조회 9
- 잡담
-
- 진짜 불미스러운플이다 ૮₍◕ᴥ◕₎ა
- 21:1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영상 본 후기:동현이 진짜 잘될거같다
- 21:1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타지수리가 쓰는 성심당 근처 빵 보관 이용료
- 21:17
- 조회 26
- 잡담
-
- 그라운드에서 바지를 내렸다고? 노출쇼 했어?!
- 21:16
- 조회 174
- 잡담
-
- 두산) 내가 올스타를 결국 끝까지 투표했네 신기
- 21:16
- 조회 33
- 잡담
-
- ㄱㅇㅍ는 그리고 ㄹㄷ 타자들이 어느정도 극복도 했는데 왜 언급이 된건지
- 21:16
- 조회 79
- 잡담
-
- 23 코시 진짜 재밌었긴 해 1~3차전이 다 1점차임
- 21:16
- 조회 62
- 잡담
-
- 랑이네는 빤쓰도 길에 버리고 그라운드에서 바지도 벗고
- 21:16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