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っꈍᗜꈍ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들한테 다 털리면서 우리에게만 잘한다 ㅇㅈㄹ이 더 기분나빠
- 19:55
- 조회 0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이 어케 가능한거?
- 19:55
- 조회 1
- 잡담
-
- 표적등판 모든팀이 기회되면 다 하고싶어하고 하는중임
- 19:55
- 조회 17
- 잡담
-
- 난 내로남불까지도 그럴 수 있다 보는데 내용이 기분 나빠
- 19:55
- 조회 7
- 잡담
-
- 내 느낌도르지만 우린 돔칸타라쌤을 계속 만나
- 19:54
- 조회 63
- 잡담
-
- 걍 전부터 느낀건데 워딩을 좀 자유분방하게 터시는듯
- 19:54
- 조회 65
- 잡담
-
- SSG) 쌰갈 나 전체카테 나갔다가 자꾸 팩트로 뚜드려 맞고옴 ૮₍ -̥̥᷄ _ -̥̥᷅ ₎ა
- 19:54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지우들어간 모든기사에 두산이 웃는대 ㅋㅋㅋㅋㅋㅋ
- 19:54
- 조회 30
- 잡담
-
- 표적등판이어도 다른팀에서 깨지던 사람들이라고 하면 욕먹음 ㅋㅋㅋㅋ
- 19:54
- 조회 42
- 잡담
-
- ㅅㅈㅎ '표적등판이 나쁜게 아니잖아?' 이말은 본질흐리기 같음
- 19:54
- 조회 80
- 잡담
-
- 표적등판 : 문제x / 타팀눈치줌(심지어표적아님)+선수후려치기 : 존나문제
- 19:54
- 조회 12
- 잡담
-
- 윌켈차윌켈차 (안)신나는노래꒰(›´-`‹ )꒱
- 19:54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복귀전 말고 걍 로테에서 표적등판은 어케해???
- 19:54
- 조회 60
- 잡담
-
- SSG) 어쩌다 저런 말 듣는 야구를 하고있는거냐 랜더스야..
- 19:54
- 조회 26
- 잡담
-
- 이강철감독님 작년엔 쓱전앞두고 불펜없고 김민도 잘하니 김민 안빌려주나 이랬으면서ㅋㅋ
- 19:54
- 조회 127
- 잡담
-
- 기아) 햄종이 상우 말많은거 일르면서 왜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54
- 조회 67
- 잡담
-
- 고척에서 알칸타라 매번 만남
- 19:54
- 조회 67
- 잡담
-
- 걍 좌투수는 왼손타자 많은 팀에 상대적으로 강해서 그런거 같은데
- 19:53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이강철 인터뷰는 늘 플타는데 알고보면 저정도는 아녔더라 이런거던데
- 19:53
- 조회 175
- 잡담
-
- 걍 저번 인텁도 그렇고 안해도 될말 굳이 해서 문제임
- 19:53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