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루율왕 해줘...1번하면서 해내면 이만한거도 없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 느낌도르지만 우린 돔칸타라쌤을 계속 만나
- 19:54
- 조회 33
- 잡담
-
- 걍 전부터 느낀건데 워딩을 좀 자유분방하게 터시는듯
- 19:54
- 조회 42
- 잡담
-
- SSG) 쌰갈 나 전체카테 나갔다가 자꾸 팩트로 뚜드려 맞고옴 ૮₍ -̥̥᷄ _ -̥̥᷅ ₎ა
- 19:54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지우들어간 모든기사에 두산이 웃는대 ㅋㅋㅋㅋㅋㅋ
- 19:54
- 조회 22
- 잡담
-
- 표적등판이어도 다른팀에서 깨지던 사람들이라고 하면 욕먹음 ㅋㅋㅋㅋ
- 19:54
- 조회 31
- 잡담
-
- ㅅㅈㅎ '표적등판이 나쁜게 아니잖아?' 이말은 본질흐리기 같음
- 19:54
- 조회 52
- 잡담
-
- 표적등판 : 문제x / 타팀눈치줌(심지어표적아님)+선수후려치기 : 존나문제
- 19:54
- 조회 12
- 잡담
-
- 윌켈차윌켈차 (안)신나는노래꒰(›´-`‹ )꒱
- 19:54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복귀전 말고 걍 로테에서 표적등판은 어케해???
- 19:54
- 조회 45
- 잡담
-
- SSG) 어쩌다 저런 말 듣는 야구를 하고있는거냐 랜더스야..
- 19:54
- 조회 25
- 잡담
-
- 이강철감독님 작년엔 쓱전앞두고 불펜없고 김민도 잘하니 김민 안빌려주나 이랬으면서ㅋㅋ
- 19:54
- 조회 105
- 잡담
-
- 기아) 햄종이 상우 말많은거 일르면서 왜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54
- 조회 55
- 잡담
-
- 고척에서 알칸타라 매번 만남
- 19:54
- 조회 58
- 잡담
-
- 걍 좌투수는 왼손타자 많은 팀에 상대적으로 강해서 그런거 같은데
- 19:53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이강철 인터뷰는 늘 플타는데 알고보면 저정도는 아녔더라 이런거던데
- 19:53
- 조회 149
- 잡담
-
- 걍 저번 인텁도 그렇고 안해도 될말 굳이 해서 문제임
- 19:53
- 조회 15
- 잡담
-
- 솔직히 저렇게 위닝하고있는데 중간에 신인 넣는다는거 자체가 존나 로테 신경 안쓰고있다는거지ㅋㅋㅋ
- 19:53
- 조회 20
- 잡담
-
- 표적등판이어도 글고 뭔 문제여ㅋㅋㅋㅋㅋㅋㅋㅋ
- 19:53
- 조회 82
- 잡담
-
- 표적등판이 화나는 플이 아닌데
- 19:53
- 조회 89
- 잡담
-
- SSG) 저희 베니 6대0에서 2회만에 6점 내줘서 김민이 2회에 올라왔는데요
- 19:53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