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 개무시하면서 내로남불 시전하는게 문제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사민 이거는 볼때마다 놀람
- 22:50
- 조회 11
- 잡담
-
- kt) 정뼝인 게 24영표 로테마다 꼬박꼬박 챙겨봄 ㅋㅋㅋㅋㅋㅋ 안 보는 게 약인데 궁금해서 미치겠더라고
- 22:50
- 조회 4
- 잡담
-
- kt) 형준이가 팔달문 지킴이 하자 제발 키티소원 🙏
- 22:50
- 조회 7
- 잡담
-
- 약간 플무) 농선얘기하길래 생각났는데 농선들 하나같이 마름
- 22:50
- 조회 25
- 잡담
-
- 근데 키는 맞게 적어야하자나 몸무게는 맘대로 적어도 되는거야?
- 22:50
- 조회 43
- 잡담
-
- 유강남이 자긴 생각보다 빠르다고 하니까 김현수가 어떻게 생각해야 생각보다 빠른거녜ㅋㅋ ㅋ
- 22:50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삼튜브가 너무 좋아.....
- 22:49
- 조회 29
- 잡담
-
- 기아) 너네 다 야구에서 눈 떼고 폰 꺼낸 순간 맞춘다
- 22:49
- 조회 46
- 잡담
-
- 삼성) 그와중에 종이에 깔뚱 이라고 써있음
- 22:49
- 조회 56
- 잡담
-
- 서호철 88 김휘집 88 권희동 85
- 22:49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찬희는 예체능 고루고루 재능이 있었구나
- 22:49
- 조회 22
- 잡담
-
- 삼성) 23년에 중학생 이카는데 내년에 경산대장 배깔뚱이라니
- 22:49
- 조회 9
- 잡담
-
- kt) 배제성 입덕 키티는 요새 걍 우웅 모드임
- 22:49
- 조회 27
- 잡담
-
- 정해영 선수가 진짜 크더라
- 22:49
- 조회 61
- 잡담
-
- 엘지) 본혁이 심판한테도 이런줄은 몰랐네ㅋㅋㅋㅋㅋ
- 22:49
- 조회 22
- 잡담
-
- kt) 키티야 키티네 이모티콘 모음집 있어?
- 22:49
- 조회 26
- 잡담
-
- kt) 25영표는 24에 그렇게 헤매다 시즌 넘기기 전에 답 찾은 후에 풀시즌으로 아직 건재하다고 보여준 게 ㄹㅇ 붐업
- 22:49
- 조회 13
- 잡담
-
- 예전에 배구 보러 갔다가 날아오는 공에 뺨 맞은 기억이 있어서
- 22:49
- 조회 36
- 잡담
-
- 이거 보여줘도되나? 우리아쿼랑 랑이네 아쿼 독립리그 시절
- 22:49
- 조회 113
- 잡담
-
- ㅇㅇㄱ 근데 프로농구 마스코트 너무 귀엽지 않아?
- 22:49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