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시타로? 아바디 언제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균안 네일은 대체 몇번이나 만난거야?
- 20:07
- 조회 1
- 잡담
-
- 에레디아쌤보면 키재는 사진밖에 생각안나
- 20:06
- 조회 23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 얘기는 왜 나온거임?
- 20:06
- 조회 71
- 잡담
-
- 기아) 곽도규 바보
- 20:06
- 조회 37
- 잡담
-
- 야구 잔짐 어디다 보관해? 은근 잔짐많네 배트랑 키링이랑 막
- 20:06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재인이 볼넷 밀득
- 20:06
- 조회 8
- onair
-
- 이정후, '천적' 레일리 맞아 선발 라인업 제외
- 20:06
- 조회 63
- 잡담
-
- 소형준 쓱두한테 엄청 강하구나?
- 20:06
- 조회 71
- 잡담
-
- 23년도 고영표 보고 말하는 거같은데 이때는 그냥 잘했어 상대팀이 누구든
- 20:06
- 조회 47
- 잡담
-
- 쓱킅은 작년엔 빠혐전이었고 올해는 투혐전임૮₍◔ᴥ◔₎ა....૮₍◕ᴥ◕₎ა....૮₍◕ᴥ◔₎აو ̑̑˂ᵒ͜͡ᵏᵎ...
- 20:06
- 조회 24
- 잡담
-
- 이강철 인터뷰 보면 왜 우리한테만 이러는가 우리만 불리하다 이런 뉘앙스가 많더라
- 20:06
- 조회 82
- 잡담
-
- 저거 커뮤에 써도 욕쳐먹겠다 저걸 감독이 하냐
- 20:06
- 조회 36
- 잡담
-
- SSG) 진짜 베니는 저 키에 좌완인데 공이 왜저럼 고어린것이
- 20:06
- 조회 18
- 잡담
-
- 기분나쁘다 하면 걍 기분나쁜갑다 할줄알아야되는데 그동안 존나 입막음 당했어서 그렇지 뭐
- 20:05
- 조회 95
- 잡담
-
- 이강철이 이상한 말을 함 -> 당한 팀 팬들 유난예민 만듦 -> 덥비씨 정병 이야기하기
- 20:05
- 조회 235
- 잡담
-
- 근데 쓱이랑 킅은 타격전아냐?
- 20:05
- 조회 44
- 잡담
-
- 막말로 다른 팀한테는 꽁승 주면서 왜 우리한테는 안주냐 아님?
- 20:05
- 조회 49
- 잡담
-
- 궁금한거있어 중견수의 가치가 포지션중에 몇번째인것같아?
- 20:05
- 조회 59
- 잡담
-
- kt) 얘들아 이 분위기에 좀 질문하는거 그런가 티켓보관 어디에 해
- 20:05
- 조회 52
- 잡담
-
- 지금 문제는 표적등판을 했냐 안했냐 이거보다 굳이굳이 타팀선수한테 다른팀한텐 깨졌는데 이런거라
- 20:05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