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인터뷰 내용 자체가 쓱 깔보는 내용이라 별로던데 웬 표적등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배깔뚱 개인기 1탄 섀도잉 2탄 올라간 어깨내리기 3탄 걷기로 개인기 3연콤보 보여주라
- 22:46
- 조회 0
- 잡담
-
- 근데 같은 실내종목이라도 배선이랑 농선이랑 느낌이 달라
- 22:46
- 조회 6
- 잡담
-
- 금요일 저녁으로 만들어줄 마법사 구합니다
- 22:46
- 조회 1
- 잡담
-
- 삼성) 찬희 진짜 어리다
- 22:46
- 조회 3
- 잡담
-
- 난 또리 처음 안 게 손들고 길 건너는 영상ㅋㅋㅋ
- 22:46
- 조회 8
- 잡담
-
- kt) 근데 쌍촐도 주니어 태어난다 구랫지? 경조사로 수원 왔나 싶어서
- 22:46
- 조회 5
- 잡담
-
- 그럼 누가 제일 커?
- 22:46
- 조회 36
- 잡담
-
- kt) 학교 컨텐츠는 우리팀에선 유신성남 하는게 제일 재밋을거 같긴 함
- 22:46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코노카쨩 너무너무 아기다......
- 22:4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동현이 헬멧 바깠나?∧( ◔ᴗ◔ )∧
- 22:45
- 조회 20
- 잡담
-
- 구자욱 그 외야에서 홀로 우뚝 서있는 사진?? 혹시 있나요?
- 22:45
- 조회 17
- 잡담
-
- 빅이냐 또리냐는 맨날 나오는데
- 22:45
- 조회 45
- 잡담
-
- MLB 가면 학교 지원금 끊긴 다?∙•야구계 '악법' 뭐길래
- 22:45
- 조회 43
- 잡담
-
- 전사민 키도 커서 실내스포츠상 ㅋㅋㅋㅋ
- 22:4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14. 무명의 더쿠 = 원덬 22:44 ☞10덬 포뇨보다 날씬하제 상우가 ㅠㅠ
- 22:45
- 조회 52
- 잡담
-
- 키티들 이제 맹구 맹구라고 불러? 약간 어사였자나
- 22:45
- 조회 75
- 잡담
-
- 작년에 상우한테 고척앞에서 사인받았는데 생각보다 아담했어
- 22:45
- 조회 55
- 잡담
-
- 맹구슨슈 저번에 가까이서 봣는데 짱컷어 무서워
- 22:45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나 농구보러 갔다 배선 봤는데 너무 놀람
- 22:45
- 조회 37
- 잡담
-
- 주영선수 쓱튜브 사무실에 놀러오신거 봤는데 진짜 커보였어
- 22:44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