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점차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암흑기 성공사례는 진짜 엘지인듯...
- 21:32
- 조회 0
- 잡담
-
- kt) 이번 시리즈부터 현민이랑 힐리
- 21:32
- 조회 0
- 잡담
-
- 롯데) mbti N인 매기가 해본 상상인데
- 21:32
- 조회 3
- 잡담
-
- 엔씨) 인터뷰 아무래도 안타쎄리라재인이겠지?
- 21:32
- 조회 2
- 잡담
-
- 엔씨) 서현이도 길쭉하고 하얗네 ₍๐◔ᴗ◔๐₎ꔪ
- 21:32
- 조회 10
- onair
-
- 엔씨) 씨팀 저번주도 월요일중계 이겼는데
- 21:32
- 조회 5
- onair
-
- 걍 염감 엘지는 쌍방구원서사지 뭐
- 21:31
- 조회 43
- 잡담
-
- 왜 습기플이지? 울고난 비하인드도 보고가라 ૮₍◕ᴥ◕₎ა
- 21:31
- 조회 17
- 잡담
-
- kt) ㅇㅋㅌ 헐 첫딸은 아빠 출아법이야? 나 외동딸인데 어릴 땐 리틀아빠엿는데 자라면서 엄마의 피가 솟구쳐서 지금은 걍 ㄹㅇ 엄마거든?
- 21:31
- 조회 17
- 잡담
-
- 그나마 중계에 잡힌건 덜 우는거였다고 한다
- 21:31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아 중계좋아 c팀 오늘도 이겼네
- 21:31
- 조회 7
- onair
-
- 엔씨) 이겼룡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1:31
- 조회 6
- onair
-
- 소형준 최근 복귀전들이 두산이라 그렇게 느끼는 걸수도?
- 21:31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재재재역전승이라고?
- 21:31
- 조회 14
- onair
-
- 엔씨) 이겼룡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1:31
- 조회 8
- onair
-
- 의산이 왜우렀음?
- 21:31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이겼룡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21:31
- 조회 10
- onair
-
- SSG) 전의산 울었는지 안 울었는지로 싸웠다는 게 제일 웃겨
- 21:30
- 조회 46
- 잡담
-
- 나 염경엽이 엘지선수들에게 성공하기 싫은놈 손들어봐 이럴때 왜저래했음
- 21:30
- 조회 81
- 잡담
-
- 소형준 신인때 제외하고는 22년 5번이랑 25년 4번이 많이 만난건데 로테는 걍 정상로테 아닌가
- 21:30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