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딩이 너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14. 무명의 더쿠 = 원덬 22:44 ☞10덬 포뇨보다 날씬하제 상우가 ㅠㅠ
- 22:45
- 조회 0
- 잡담
-
- 키티들 이제 맹구 맹구라고 불러? 약간 어사였자나
- 22:45
- 조회 18
- 잡담
-
- 작년에 상우한테 고척앞에서 사인받았는데 생각보다 아담했어
- 22:45
- 조회 11
- 잡담
-
- 맹구슨슈 저번에 가까이서 봣는데 짱컷어 무서워
- 22:45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나 농구보러 갔다 배선 봤는데 너무 놀람
- 22:45
- 조회 18
- 잡담
-
- 주영선수 쓱튜브 사무실에 놀러오신거 봤는데 진짜 커보였어
- 22:4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난 사실 맹구는 냉장고인줄 몰랐어
- 22:4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승민이 악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
- 22:4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얼라들아 동노는 영대로 가라 ദ്ദി꒰( •̅𐃬•̅ )꒱
- 22:4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승민이도 초딩때 영어 포기했을까?
- 22:44
- 조회 6
- 잡담
-
- 최원태가 엄청 크더라
- 22:44
- 조회 55
- 잡담
-
- 스포츠란걸 야구로 처음 챙겨보는데 고교 드래프트?란 제도 신기해
- 22:44
- 조회 26
- 잡담
-
- 삼성) 23년도에 중학생이라니
- 22:43
- 조회 36
- 잡담
-
- 랑이네랑 키티네 밥이 맛있대 우리팀 선수들 피셜로
- 22:43
- 조회 163
- 잡담
-
- kt) 영표가 우릴 너무 사랑해서 좋음.. 우리도 영표를 정말 사랑하지만
- 22:43
- 조회 21
- 잡담
-
- 전사민 선수는 약간 배구선수상이야
- 22:43
- 조회 61
- 잡담
-
- 난 영표선수 되게 만화에서 주인공이 뛰어넘고자 하는 최강의 라이벌? 그런 느낌 난다고 생각했음
- 22:43
- 조회 57
- 잡담
-
- SSG) 남기남매니저님 지금 기념구 사진 풀고계시는데 민킥이 기념구 뭔데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2:43
- 조회 57
- 잡담
-
- 도영선수가까이서보면 덩치어때??
- 22:42
- 조회 170
- 잡담
-
- 삼성) 깔뚱이 걸음걸이 얼마나 인상적이었던거임
- 22:4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