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란걸 야구로 처음 챙겨보는데 고교 드래프트?란 제도 신기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0
아니 중고등학교 평준화 지역에서도 1지망 2지망 써서 가는데
이건 선수의지는 전혀 반영이 안되고 그냥 구단에서 선택하는데로 가야하잖아
그치만 프로선수 되려면 필수로 거쳐야 하는거고
머 선수들 입장에선 뽑히기만해도 좋을수도있지만 만약에 내가 로망팀이 있었다면 넘 아쉬울거 같다고 그런 생각했었음
근데 반강제적이라서 또 재밌는거 같기도 함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입단하면 뭐 특별한일 없는이상 10년? 가까운 시간을 한 구단에 머물러야하고 그러는 동안 성장하는것도 쭉 보고...뭔가 팬들이 선수한테 정드는게 이래서구나 느껴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