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긴지로 디엠유출 아녔으면 한국타팀 재취업 가능했을거라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3158317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341 공빠른 좌완이라 불펜으로 쓰긴 그럭저럭이라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