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난 양석환이 단순히 병살을 치고 뭐 그런것보다는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453
물론 병살도 문제긴 한데 땅볼을 치고 뛰는 과정도 .. 본인이 안좋으면 어떻게든 더 살아가려고 타구가 인플레이된 상황에선 뭔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는데 왜 빨리 안뛰지? 삼할 치고 있는데 그러는 거면 그렇다고 치겠어 

근데 못해서 2군내려갔다가 지금 한타석 한타석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왜 빨리 안뛰어 그거부터가 손아섭이랑 너무 차이가 나 태도가

똑같이 못해도 손아섭은 귀감이 된다는 이유가 저런건데 손아섭 당장 내려가던 전날도 땅볼치고 뛰어서 상대실책으로 안타만들었어..

난 그냥 이런 태도가 너무 실망스러웠던거 같음 양석환 응원하는데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표적등판이 잘한거다 나쁜거다 이런걸 다 떠나서 소형준 두산 고영표 롯데 이게 표적 등판이 아니긴 어려움
    • 19:50
    • 조회 7
    • 잡담
    • 그냥 저 인터뷰의 모든 발언이 다 문제임 표적 등판 추측<궁예, 타팀 상대론 깨진단 발언<무례
    • 19:50
    • 조회 5
    • 잡담
    • 표적등판 시키려면 말소후 복귀시점 / 우취후 로테조정(건너뛰거나 하루 미루거나) / 올브 전후 조정 등으로 맞추지 그냥 도는걸 누가
    • 19:50
    • 조회 7
    • 잡담
    • 이강철은 약간 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할수는 있는데 저걸 진짜 입밖으로 꺼내네?st
    • 19:50
    • 조회 2
    • 잡담
    • 막말로 쓱 케이티 전은 케이티 투수가 더 못해서 진 경기임
    • 19:50
    • 조회 7
    • 잡담
    • 네일 나균안은 원래 로테 아니어도 둘중 한팀 우취되거나 해서 로테 맞춰짐
    • 19:50
    • 조회 8
    • 잡담
    1
    • 우린 올러 진짜 많이봄
    • 19:50
    • 조회 8
    • 잡담
    • SSG) 와중에 투수 평자 올라오는 거 폭력적이다
    • 19:50
    • 조회 16
    • 잡담
    • 아니 애초에 킅 상대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 했는데 표적 등판을 시키겠어?
    • 19:50
    • 조회 25
    • 잡담
    • 또 맥락 못읽고 표적등판 단어에만 꽂혀가지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이러네
    • 19:50
    • 조회 53
    • 잡담
    2
    • 쓱 타자들이 킅만나면 좀 힘내는 상황 아냐?
    • 19:50
    • 조회 32
    • 잡담
    • SSG) 근데 저 감독말만이 아니고 기사 자체가 우리가 일부러 복붙 로테이션 전술 쓰고있다는거네
    • 19:50
    • 조회 39
    • 잡담
    2
    • SSG) 알고리즘에 의웅군 브이로그 떴어
    • 19:50
    • 조회 18
    • 잡담
    • 표적등판이 문제라는게 아니라 본인은 하면서 남한텐 뭐라하니까 표적등판 봤던 덬들이 말하는거임ㅋㅋㅋ
    • 19:49
    • 조회 110
    • 잡담
    9
    • 근데 팀마다 ㄹㅇ 자주 만나는 선발 있지않음?ㅋㅋㅋㅋ
    • 19:49
    • 조회 37
    • 잡담
    1
    • 표적등판자체0 내로남불 x
    • 19:49
    • 조회 47
    • 잡담
    • 말을 왜저렇게할까
    • 19:49
    • 조회 68
    • 잡담
    2
    • 네일 나균안은 저정도면 롯데전/기아전 나간다 들었을때 상대선발 알듯
    • 19:49
    • 조회 107
    • 잡담
    1
    • 잔여경기에서 표적등판 하는거 존나 느껴지는데
    • 19:49
    • 조회 198
    • 잡담
    4
    • 15대15가 네일나균안 이라서 그 뒤에 벌벌떨었는데 하도 자주만나서 별생각없어짐
    • 19:49
    • 조회 4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