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는 말소 아닌게 괜찮은건지 좋은건지 안좋은건지를 모르겠다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0
오히려 2주뒤 올브라 버티는거 같다가도 말소하고 쉬고 오는게 괜찮겠다 싶으면서도 뭔 치료방법이 있냐 싶다가도...... 들다
오히려 2주뒤 올브라 버티는거 같다가도 말소하고 쉬고 오는게 괜찮겠다 싶으면서도 뭔 치료방법이 있냐 싶다가도...... 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