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녹음도 직접하셨어ㅋㅋㅋㅋㅋ근데 잘살림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756862 무명의 더쿠 | 00:12 | 조회 수 23 아닠ㅋㅋㅋㅋㅋㅋㅋ 파라파라 녹음도 직접 하셨냐고욬ㅋㅋㅋㅋ이렇게까지 안해도 수빈선수는 가실거같던데... 이렇게까지 가고싶으시냐고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