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 나는 멩이 보고 누가 이렇게 귀엽게 화내냐는게 너무 웃김
무명의 더쿠
|
17:02 |
조회 수 272
뒤에 백호 나가있는데도 체감적으로 30초?동안 멩이 귀엽다고 얘기해서 내가 지금 야구 보는거 맞나 싶었잖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20대 청년이 맘대로 안풀린다고 인상쓰고 으-하고 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한데 아저씨들 주접 못따라가겠음
뒤에 백호 나가있는데도 체감적으로 30초?동안 멩이 귀엽다고 얘기해서 내가 지금 야구 보는거 맞나 싶었잖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20대 청년이 맘대로 안풀린다고 인상쓰고 으-하고 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한데 아저씨들 주접 못따라가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