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이력서 자필로쓰고 제출하라는곳이면 틀 인쇄할때 컬러 흑백 뭐로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3130703 무명의 더쿠 | 15:17 | 조회 수 88 그냥 컬러가 맞나?그리고 자격증 스캔본이랑 이런것들도 컬러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