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1734

한화 마케팅팀 관계자는 "선수들의 의사를 당연히 확인한다. 그 결과 선수 대다수가 좋아했다. 특히 젊은 선수들 위주로 선호도가 높았다"면서 "이번 '꿈순이 핑크 유니폼' 외에도 스페셜 유니폼 착용에 거부감 없이 선호하는 편인데, 새로운 유니폼으로 리프레시 된다는 반응이 많다"고 밝혔다.

 

의외로 핑크색을 좋아하는 선수들이 많았다. 김태연은 "색깔이 예뻐서 좋았다. 사실 사복으로는 입기 힘든 색이지 않나. 유니폼으로 입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거부감은 없었고, 그 유니폼을 입고 성적도 잘 나와서 계획보다 한 시리즈 더 입었다"고 말했다.

 

문현빈은 "핑크 계열이 나와 워낙 어울리는 색이라 좋았다. 내 피부가 쿨톤이라 쿨한 핑크색이 어울린다. 또, 핑크 유니폼을 입고 팀 성적이 좋았기 때문에 유니폼의 기운도 좋다고 생각한다"고 웃었다. 이상규 또한 "핑크나 빨강이 남자의 포인트가 되는 색이다. 선수들도 다 좋아하는 분위기다. 결과론이긴 하지만, 산뜻한 기분으로 경기력에도 도움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


한화는 이 핑크 유니폼을 입은 경기에서 8승1패의 엄청난 성적을 거뒀다. 류현진은 핑크 유니폼을 입고 한·미 통산 200승을 달성했고, 강백호는 5월 MVP에 뽑히기도 하며 개인적인 영광도 많았다.

 

당초 5월에만 입기로 한 유니폼인데 너무 성적이 좋으니 6월에도 입을까 고민을 했을 정도. 6월엔 '호국 보훈의 달'이라 밀리터리 유니폼을 새로 입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포기.

 

 

https://www.sportschosun.com/baseball/2026-06-22/202606100100060740003772

 

 

꿈순누나🌸⁺◟(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말을 애초에 이상하게 안했으면 될일인데
    • 20:03
    • 조회 0
    • 잡담
    • SSG) 난 베니도 솔직히 이팀선수니까 저렇게 만만한 취급 당하는거 짜증남
    • 20:03
    • 조회 0
    • 잡담
    • 기아) 감독은 KIA는 지난 주를 최대의 고비로 생각했다. 1위 LG와 2위 KT를 차레로 만나기 때문이었다. 앞선 주에서 솜방망이 탓에 연속 루징시리즈를 했다. 힘겹게 4위를 지키고 있는데 1~2위팀에게 당하면 성적은 급전직하할 수도 있었다. 이 감독은 "이번 주에 올해 운을 모두 가져다 쓰고 싶다"며 어려움을 예상했다. 
    • 20:03
    • 조회 2
    • 잡담
    • SSG) 발화의 요점은 앞에 있지
    • 20:03
    • 조회 25
    • 잡담
    • 근데 표적등판자체에 타팀이 뭐라할순 없디 ㅋㅋㅋ 운용자체야 팀마다다른데 지금은 그 문제가 아니지않ㄹ음?
    • 20:03
    • 조회 24
    • 잡담
    • 근데 저 인터뷰 표적등판이 주된게 아닌데 플이 점점..
    • 20:03
    • 조회 75
    • 잡담
    1
    • SSG) 캐넌 창원도 갔더라
    • 20:02
    • 조회 21
    • 잡담
    • 케이티는 선발 자원 여럿이면 그거 조정해서 표적등판 시키는거 같은 느낌 들 때 좀 있긴 함
    • 20:02
    • 조회 38
    • 잡담
    • 롯데 고영표는 차후에 밈 되어서 강해진 거지 솔직히 FA 전에는 그렇게 크게 생각해본 상성도 아니었음
    • 20:02
    • 조회 32
    • 잡담
    • 쓱이 그냥 킅 상대로 잘치는거 아닌가
    • 20:02
    • 조회 17
    • 잡담
    • 걍 입을 털면서 타팀 선수들 굳이 후려치는 개싸가지 워딩이 문제지 표적등판 내로남불은 덤이고
    • 20:02
    • 조회 2
    • 잡담
    • 저 팀 투수는 다른 팀한텐 잘쳐맞고 다니면서 왜 우리한테만 잘 던지냐 ㅅㅂ
    • 20:02
    • 조회 39
    • 잡담
    • 이숭용도 고영표 공략법 알아오라고 추신수에게 부탁해서 외국인에게 과외받던 유튜브보고 독학하던 하라고 타코에게 뭐라한적있음
    • 20:02
    • 조회 53
    • 잡담
    • 나는 표적등판은 눈에 안들어오는게 다른팀한텐 깨지면서 왜 우리팀한테? 이게 너무 충격임
    • 20:02
    • 조회 12
    • 잡담
    • 이강철 타팀 기분나쁠발언 하는게 한두번이 아닌데 뭐 맨날 할수있는말이랰ㅋㅋㅋㅋ
    • 20:02
    • 조회 31
    • 잡담
    1
    • 그 다 터지고 오는 투수 공략못하는 타자들을 탓하세요..
    • 20:02
    • 조회 13
    • 잡담
    • 롯데) ㅋㅂㅇㅍㄴ에서 원정과 홈 차이가 원정은 시간이 딱딱 정해져 있어서 그럴 수도 있다네
    • 20:02
    • 조회 44
    • 잡담
    • 기아) 올러 수능영어 기겁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2
    • 조회 44
    • 잡담
    1
    • 한시즌에 선발이 한팀 상대로 6번 등판하는 정도면
    • 20:02
    • 조회 96
    • 잡담
    2
    • 표적등판 시킨다는 김건우 베니지아노 타케다 KT 성적을 알아보자
    • 20:02
    • 조회 7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