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도 아니고 상대팬들만 기분 나쁘고 유난 되는거 어이없음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베니 타케 성적 그만들고와 ૮₍ •᷅言•᷄ ₎ა
- 21:46
- 조회 0
- 잡담
-
- 플 길어지는데 존나 억울하다 애초에 우리는 표적등판을 한 적이 없어요
- 21:46
- 조회 3
- 잡담
-
- 아니 심지어 매기도 표적 아니라고 했는데 왜 저럼
- 21:46
- 조회 19
- 잡담
-
- 김태균이 양현종 울린거 이거임
- 21:46
- 조회 20
- 잡담
-
- 걍 넓게보면 좌우놀이도 표적등판 투수ver 아님?
- 21:46
- 조회 6
- 잡담
-
- 근데 공원가서보니까 ㄱㅇㅍ ㅅㅎㅈ만 그런게 아닌것같던데
- 21:45
- 조회 98
- 잡담
-
- kt) ㅇㅋㅌ 나 오늘 친구들이랑 취향 구절판? 그거 유행이라길래 했거든?
- 21:4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몰빵
- 21:45
- 조회 28
- 잡담
-
- 걍 딱 봐도 고영표 로테 들고와서 해명하니까 로테 꼬고 이러는 것만이 표적등판이 아님 이런식으로 저격한 거같은데
- 21:45
- 조회 70
- 잡담
-
- ㅇㄱㅊ 표적등판 얘기는 야잡하던시절부터 있지않았나
- 21:45
- 조회 36
- 잡담
-
- ㅅㅎㅈ 복귀전 ㄷㅅ전에 맞추는게 나쁜것도 아니고 무조건 표적 아님 할거 아니지 않아?
- 21:45
- 조회 47
- 잡담
-
- 현종 선수 울어서 잘된거야 Ꙩꙻ Ꙩꙻ
- 21:45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그치만 역시 유니폼 열고 48번 모자 돌리기 아닐까
- 21:45
- 조회 17
- 잡담
-
- 시밯 야구방 핫게 눌럿다가 알고싶지 않은 정보 알게됨
- 21:45
- 조회 43
- 잡담
-
- 걍 우리팀 선수부터도 복귀하는데 개쳐맞는 구장에서 복귀한다하면 감코 님 도르신..? 정말 그방법밖엔 없었음...? 소리 나옴
- 21:44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다이소에서 3단 서랍 사서 수리인형 아파트 만들어줬는데 생각보다 존귀다
- 21:44
- 조회 55
- 잡담
-
- 엘지) 창기가 살아났음 좋겠어
- 21:44
- 조회 21
- 잡담
-
- 이게 표적등판이면 계좌 조사 해봐야됨
- 21:44
- 조회 190
- 잡담
-
- ㅍㅁ인데 불꽃야구 감독님은 쓱에서는 팬들이 좋아하는 명장이었던건 맞음?
- 21:44
- 조회 122
- 잡담
-
- kt) 21영표 vs 23영표
- 21:44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