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베니도 솔직히 이 팀선수니까 못한다고해도 저렇게 만만한 취급 당하는거 짜증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9965 무명의 더쿠 | 20:03 | 조회 수 118 우리선순데 우리가 못한다고하겠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