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에 주려나 ૮₍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티야 저녁 6시로 시간 좀 땡겨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3224035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13 해조. 1. 무명의 더쿠 16:30 웅 1시간 30분만 기달여
- 16:31
- 조회 6
- 잡담
-
- SSG) 지훈이는 사이클을 모르겠음... 전엔 잘칠때 타순 바꿔서 그런가 했는데
- 16:31
- 조회 4
- 잡담
-
- 사짜야 사짜야
- 16:31
- 조회 3
- 잡담
-
- 롯데) 우리팀 그 휘문 안우진 제대했나봐
- 16:31
- 조회 23
- 잡담
-
- 누우가 퇴근 못했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6:3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갸빠들은 토요일 경기 없었다고 하고 선수들은 복수한다는 마음으로 경기했으면
- 16:30
- 조회 18
- 잡담
-
- 두산) ㅅㅂ 지우학생 소식 지금 봄
- 16:30
- 조회 46
- 잡담
-
- 삼성) 프린팅 티셔츠 커스텀으로 만들면
- 16:3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택연이 세탁기가 ㄹㅇ 되도 않는 세탁기 그 자체라 웃김
- 16:30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설마 계속 홈승률 2할대겠어 세탁하겠지 ദ്ദി( •̅𐃬•̅ )∧ ︵ 🧠
- 16:30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인성의 대졸 생각난다 ㅋㅋ
- 16:30
- 조회 31
- 잡담
-
- 사짜야 너가 정말 마법사라면 엘지우 만들어줘 (♧ꙨꙻᴗꙨꙻ )(☆ꙨꙻᴗꙨꙻ )
- 16:30
- 조회 26
- 잡담
-
- (~˘▾˘)つ──☆*:・゚ ☆*:・゚ 매기가 바바기되는 마법
- 16:30
- 조회 37
- 잡담
-
- (~ ๑•᷅o•᷄ )و🪄 ̑̑ (~ ๑•᷅ﮧ•᷄ )ว🪄
- 16:30
- 조회 17
- 잡담
-
- 사 사 사짜로 끝나는 말은 🎤₍๐´△`๐₎ꔪو
- 16:29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야구가방 ꒰( ꙨꙻᴗꙨꙻ )꒱
- 16:29
- 조회 46
- 잡담
-
- 키티야 저녁 6시로 시간 좀 땡겨봐
- 16:29
- 조회 33
- 잡담
-
- SSG) 진짜 내야즈는 으쓱이들의 회피공간임
- 16:29
- 조회 30
- 잡담
-
- 사쨔 없냐 사쨔 🥴
- 16:2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현창이 3루타에 우혁이 도영이 우냐..?
- 16:29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