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훈이는 사이클을 모르겠음... 전엔 잘칠때 타순 바꿔서 그런가 했는데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81
이번엔 하위에 뒀는데도 그러니까... 그렇다고 그 사이클이 미친듯이 잘치고 못치고 반복이 아니라 오 좀 치나? 하다가 죽고 치나? 하다가 죽고 이러니까 답답함 ૮₍っ °、。₎აっ
이번엔 하위에 뒀는데도 그러니까... 그렇다고 그 사이클이 미친듯이 잘치고 못치고 반복이 아니라 오 좀 치나? 하다가 죽고 치나? 하다가 죽고 이러니까 답답함 ૮₍っ °、。₎ა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