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번엔 하위에 뒀는데도 그러니까... 그렇다고 그 사이클이 미친듯이 잘치고 못치고 반복이 아니라 오 좀 치나? 하다가 죽고 치나? 하다가 죽고 이러니까 답답함 ૮₍っ °、。₎ა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