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갸빠들은 토요일 경기 없었다고 하고 선수들은 복수한다는 마음으로 경기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3225440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303 선수들은 그냥 전 날 쉬었는데 화낸 애들 됐는데용 ^ᶘ=●ᴗ●=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