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멍멍이보러오세요૮₍ و ˃̵ᗝ˂̵ ₎ა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형준 두린이 아니야?
- 19:57
- 조회 0
- 잡담
-
- 이강철플은 항상 끝무렵에 근데 그정도 발언 아닌거 같은데?하는거까지 세트임
- 19:57
- 조회 3
- 잡담
-
- SSG) 그냥 웃김 이 성적인데 전술이라는 말이 나옴?
- 19:57
- 조회 3
- 잡담
-
- kt) 새삼 딸들은 정말 아빠를 많이 닮네 (˘▾˘;ก)💦
- 19:57
- 조회 15
- 잡담
-
- SSG) 깨진다 -> 이게 진짜 기분나쁘다
- 19:57
- 조회 6
- 잡담
-
- SSG) 우리도 베니 그만보고싶다고 ૮₍ •̅ ᴥ •̅ ₎ა
- 19:57
- 조회 16
- 잡담
-
- 베니지아노 표적등판 시키고싶습니다
- 19:57
- 조회 51
- 잡담
-
- SSG) 기분 드럽긴 하네 표적로테할만한 선발진이면 이숭용 행복사할듯
- 19:57
- 조회 24
- 잡담
-
- 9위는 뭐 잘하는 팀 잘하는 선수 있으면 안되냐
- 19:57
- 조회 63
- 잡담
-
- SSG) 근데 건우 일욜에 쉬게해주려나?
- 19:57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왜 자꾸 표적등판이 나쁜건 아니잖아 할수있잖아 그말 왜 나오는거
- 19:57
- 조회 112
- 잡담
-
- 표적등판이 나쁘다x 말을기분나쁘게요상하게하시네ㅇ
- 19:57
- 조회 36
- 잡담
-
- 베니지아노 7이닝 무실점만 기억하는데 그전 경기가 2이닝 6실점 강판이었어 ૮₍ •̅ ᴥ •̅ ₎ა
- 19:56
- 조회 39
- 잡담
-
- 베니지아노 평균자책점 5.91인데
- 19:56
- 조회 47
- 잡담
-
- 감독 인터뷰 한줄로 플타는거 에바라고 생각하는데 예외가 딱 둘있음
- 19:56
- 조회 107
- 잡담
-
- 엔씨) 포민우 몸맞
- 19:56
- 조회 8
- onair
-
- 자기는 위트일지 몰라도 듣는사람 입장에서 기분나쁠만한 워딩이 꽤 됨 그리고 막말로 본인이 표적등판 제일 즐기면서
- 19:56
- 조회 70
- 잡담
-
- 표적등판만 보면 옛날에 표적에표적만 생각남
- 19:56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표적등판 웅앵 하는데 아닐 때가 더 많이 봄
- 19:56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소형준이 두산에 강하고 고영표가 롯데에 강해?
- 19:56
- 조회 2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