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위트일지 몰라도 듣는사람 입장에서 기분나쁠만한 워딩이 꽤 됨 그리고 막말로 본인이 표적등판 제일 즐기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0925 무명의 더쿠 | 19:56 | 조회 수 120 영원히 ㄷㅅ전 ㅅㅎㅈ ㄹㄷ전 ㄱㅇㅍ ㅂㅈㅅ 매칭하던 적도 있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