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지아노 7이닝 무실점만 기억하는데 그전 경기가 2이닝 6실점 강판이었어 ૮₍ •̅ ᴥ •̅ ₎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47111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0 그니까 더 어이없는거지 존나 잘털어놓고 케이티 타자들이 못쳤던거임